공지사항 |
제목 | 국립아시아문화전당재단 고객응대근로자 보호 및 악성민원인 대응 매뉴얼 개발 완료 | ||||
작성자 |
한국감정노동인증원
|
작성일 | 2023.12.16 15:16 |
조회수 | 274 |
고용노동부나 산업안전관리공단, 국가인권위원회, 행자부에서 배포하는 내용이 자사 상황과 맞지 않아 맞춤화한 매뉴얼이 필요한 경우 한국감정노동인증원에게 컨설팅을 의뢰하세요.
다음글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고객응대근로자 보호 매뉴얼 개발 완료!! |
이전글 | LH주거복지정보, 국내 상담센터 최초 ‘감정노동자 보호 우수기관’인증 획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