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공지사항
 
제목 국립아시아문화전당재단 고객응대근로자 보호 및 악성민원인 대응 매뉴얼 개발 완료
작성자
한국감정노동인증원
작성일
2023.12.16 15:16
조회수  274


한국감정노동인증원은 지난 달 국립아시아문화전당재단 고객응대근로자 보호 및 악성민원인 대응 매뉴얼 개발 컨설팅을 성공적으로 완료하였습니다.  


재단측에서 고용노동부와 몇몇 기관들이 마련한 매뉴얼로 고객응대근로자를 보호하기에는 콘텐츠상 한계가 있다는 점을 인지하고 한국감정노동인증원에 개발을 의뢰하여

재단의 상황에 맞는 매뉴얼을 마련하고자 컨설팅이 이루어지게 되었습니다.



고용노동부나 산업안전관리공단, 국가인권위원회, 행자부에서 배포하는 내용이 자사 상황과 맞지 않아 맞춤화한 매뉴얼이 필요한 경우 한국감정노동인증원에게 컨설팅을 의뢰하세요.





이   름  
비 밀 번 호  


다음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고객응대근로자 보호 매뉴얼 개발 완료!!
이전글 LH주거복지정보, 국내 상담센터 최초 ‘감정노동자 보호 우수기관’인증 획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