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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제목 한국전력거래소(KPX) 고객응대근로자 보호 매뉴얼 자문 컨설팅
작성자
한국감정노동인증원
작성일
2021.12.13 21:54
조회수  1,343

한국감정노동인증원은 지난 달에 한국전력거래소 고객응대근로자 보호 매뉴얼 자문 컨설팅을 진행하였습니다.
 
최근 공공기관에서는 고
용노동부 산하 한국산업안전보건관리공단이 주관하는 안전활동 수준평가 중 안전보건활동 이행실적을 평가 받고 있습니다.


대부분 아래와 같은 내용으로 지적을 받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사항을 개선 및 보완하고자 한국감정노동인증원은
현실적이고 체계적인 자문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객 대응 매뉴얼 작성의 내실성을 위해 최고경영자, 근로자 참여 및 외부전문가, 전문기관의 자문 또는 협력체계 필요 (협력체계 구축안 제시)

▶ 외부전문가 등의 자문을 통해 기관의 특성과 감정노동자 근로 특성에 적합한 고객응대 매뉴얼 개정 필요







이   름  
비 밀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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